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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넷플릭스의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17: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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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넷플릭스의 주가가 20%이상 내려마스크 니시 구매할지 이에키카을 느껴지고,,,, 1단은 미래의 경제 상대부터 생각을 했다. 또 요즘 가장 핫한 이슈는 디즈니입니다. 디즈니가 20세기 폭스를 합병하고 인터넷 스트리밍 서비스인 '훌루'을 통해서 디즈니 그리고 20세기 폭스 콤테츄을 배급하고 서비스하는 방안이라는 것, 그러면서 기존 디즈니 콘텐츠를 훌루에서 독점적으로 배급할 붙이는 것이었다. 그래서 내 생각에는 대체로 콘텐츠 사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가지고 있던 콘텐츠의 질량 이것이 어떤 것보다 크다는 것이라고 생각해서 디즈니가 스트리밍 서비스가 이길 수 있다는 생각이 지배적이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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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지만 이번 기사에서 디즈니의 "고르"에 대한 서비스에 대해 조금 의문이 들기도 한다. 기사의 주요 이야기는 '오래되다' 서비스로 독적집 서비스는 별로 준비하지 않았다는 것이므로 또 생긴 의문이 영화관에서 본 영화를 스트리밍 서비스로 보려고 스트리밍을 구독하는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그래서 또, 밑본이나 넷플릭스와 공통의 서비스 사업인데, 과연 넷플릭스의 서비스를 뻇고서 구독자를 가져올 수 있을까? 라는 생각에 아직 서비스를 보지 못한 디즈니의 "고리"는 전망이 불안정하다고 생각하고 오게 되었습니다.그럼 과연 승자는 넷플릭스가 될지도 관건이지만..이 역시 전망은 보는 시각에 따라 불투명하다는 생각이 든다. 우선 디즈니의 스트리밍 서비스가 제1에 핫 이슈이지만 여전히 스트리밍 서비스는 블루 오션으로 가까운 편이라고 생각한다. 그렇기 때문에 이곳에 들어오려는 경쟁자는 강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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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 아마존의 기세는 시가 총액 1위' 어린 아이플'보다 강력하게 보인다. 시장에 참여하는 동시에 그 업종의 시가총액을 증발시킬 정도로 강력하게 압박해오는데, 아마존 또한 아마존 프라이더 서비스에 스트리밍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번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스리빌보드"와 같은 영화를 제작배급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넷플릭스가 "하우스 오브 "카드"에서 필두에 스트리밍 서비스의 힘을 준 대등한 감정을 엿볼 수 있다. 그리고 더 강력하게 보 1도 모른다. 큰 자본력의 토대로 아마존 플라이에 가입한 회원들, 그리고 세계에서 제1 뛰어난 클라우드 시스템에서 보았을 때 제1, 강력한 상대인 위협적 아니냐는 의견이 든다.그리고 이밖에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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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같은 작은 기업들도 스트리밍을 노려본다는 헛소문이 나돌아 공룡들의 레드오션 경쟁이 시작될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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