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248화 마리텔 V2 3하나회, 펭수 요들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1:30

    >


    >


    >


    펜스의 팬들은 직장인이 많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 큰 일 0만원을 전달해서 반응 정말 장난 아니음소 무대 모두 어긴 거죠 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팬 초청된 후(후)에서 직관하는 분들 완전 브로우오쯔 소음 ㅠㅠㅠㅠᅲᅲᅲᅲᅲᅲ


    엉망진창이라서 정말 재미있었어.


    >


    >


    >


    >


    >


    죽지마 죽지마! 요리 이름도 최고로 지어줘.지난 주에 좀 화려했는데, 이번 주를 위해서 그랬구나.모든 채널이 다 웃겨.


    이거 마라치킨 먹방! 쯔얀 족발 먹방이 제대로 했는데 T-T 저건 영상 클립이 없네.


    >


    >


    >


    짜장면 때 무네혼가 그아인요... 또 셋이 케미가 나쁘지 않아.


    >


    독도 이행시와 자신의 자랑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도의 날, 독도가 없어 가게 덕에(?)꿀 잼 방송을 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행시 스틸 한다며 제시오 든 노래의 가사 내용하는 것도 모든 숲 드립이 난무하는 명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교쯔. ​​​​​​​​


    >


    흐흐흐흐흐흐흐 연습에 정예기처럼 잘 따르는 분들 흐흐흐흐흐흐흐


    >


    스태프까지 모여서 만드는 케미도훈. 마리텔은 전부터 모르모트pd님과 기미상궁 작가님을 시작으로 wwww 스탭과 장난감을 보여줬어wwwwwww도우님 고기를 구워 혼자 먹고ᄒᄒ 두성이한테 쓰러져서 ᄏᄏᄏ


    >


    >


    펜스 댓글을 보고 직관적이야.


    >


    네가 본인별이에요.이거 귀여우니까 인터넷 소설 세대는 알잖아? 갑자기 추억이 간간이 되어서 캡쳐해~


    정말 본토에서 배운 탓인지 아주 잘하네.​​​​​​​​​


    >


    >


    귀로 피사신상에 이어 눈과 입에서 피가 자신이라니.쿠비쿠비쿠비쿠비쿠비쿠비쿠비쿠비쿠비쿠비쿠비쿠비쿠비쿠비쿠비쿠비쿠비쿠비쿠비쿠비쿠비쿠비쿠비쿠보


    >


    갑자기 모리테레에서는 절을 안하는거야~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물구치 과인무 꽤 잘하시는분!


    >


    무릎에서 꼬옥~


    자포자기한거 엄청 웃겼는데 클립이 별로 없어 없어.....두성으로는 떨어질수 없는 여자, 떠서 자신없는 남자를 부른다!


    >


    안경 그거 뭐지? 혼자 여름이니까....정말 미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


    >


    꺄-김소희 셰프 다음 주에 따라잡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