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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영화 미드소마(MIDSOMMAR) ; 그리 잔인하지 않은 대오전의 역할극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00:04

    #영화 #미드소마*영화 '미드소마'의 전체적인 스토리와 결국 포함되어 있으므로 스포일러를 원치 않는다면 보지 말 것을 권한다. PC로 쓰여진 글이니까 PC로 봐줬으면 해


    주인공 대니는 조울증을 앓고 있는 여동생이 있었지만 문자메시지 하나만 보내도 연락이 닿지 않자 따로 사는 부모에게 밤늦게 걱정이라며 음성메시지를 남긴다. 걱정이 가시지 않자 그의 남자 크리스티안에게 전화를 걸었고 마침 그는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던 것이다. 나의 불안함을 토로하는 대니와의 전화 통화에 쵸쿰웅 지친 듯 건조하게 대답하는 기독교인이었고 그 뒤 동료들과의 대화를 통해서 이미 1년 정도로 이별을 생각하고 온 것으로 보인다. 칭거들 역시 어떤 크리스티안이 대니와 헤어지기를 바라는 눈치다. 잠시 후 대니로부터 전화가 걸려와 그들은 마지못해 자리를 비켜준다. 한숨을 쉬며 전화를 받자 수화기 서머에서 들려오는 그녀의 절규.대니의 부모는 잠든 채 숨졌고, 동생도 한 집에서 이상한 호스 같은 것이 입에 연결돼 죽어 있다. 한순간에 가정을 모두 배웅한 대니에게 기대고 의지할 곳은 남성 칭구인 크리스티안뿐. 그 후 두 사람은 함께 있을 때 가끔 더 많아지고, 함께 파티에 참석해 만난 크리스티앙의 친구 동료에게 뜻밖의 이야기를 듣게 된다. 논문 연구를 겸한 여행을 위해 스웨덴으로 떠난다고 한다. 펠레의 가정이 스웨덴의 한여름에 열리는 대규모 축제에 초대했다고 합니다. 사전에 의논이 없어 안타까워하는 대니에게 크리스티안은 (그녀는 가지 않겠다는 소견에) 같이 가자고 제안하고 대니는 생각한 끝에 응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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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적잖이 함께 스웨덴에 오게 된 이들과 친구들. 스웨덴에 도착하여 펠레의 안내로 촌락에 도착합니다. 축제 준비로 분주한 촌락, 그들은 외부인에게 한없이 친절하고 호의적이었다. 거기서 펠레의 오랜 형제 잉그마르와 그가 초대한 또 다른 침입자 커플 사이먼과 코니를 만난다. 마치 신도인 양 마을 사람들은 흰 옷을 입고 있었고 그때까지는 초대받은 자들은 축제의 가면을 쓴 지옥의 모습을 볼 수 없었던 것이다. 본격적으로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행사가 시작되고 대사제로 보이는 여성이 축사를 하며 전체 축배를 든다. 그 뒤 두 노인이 올라가서 횃불을 들어올리며 또 다른 의식을 하지만 그것이 무엇인지는 잠시 후 알 수 있다. 펠레는 그들에게 숙소를 안내하고 촌락 공동체에 대해 설명합니다. 여기에서는 인생을 계절처럼 생각하고 그 끝은 72살이 되어 72살이 되면 어떻게 되느냐는 친구의 물음에 펠레는 공연히 목을 베는 제스처를 취하며 죽자 내용합니다. 그들도 장난처럼 받아주지만.. 이후 다른 장면에서 근친상간에 대한 이야기가 자신에게 오는데, 촌락공동체이기 때문에 직계에 대해서는 근친상간이 허용되지 않고 대를 이어야 하므로 외지인을 초청하는 하나가 있다는 내용입니다. 이게 복선이 아니라 복선이 될줄이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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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음날 식사자리에서 전날 たい불을 들은 두 노인이 마치 마지막 식사라도 하듯 알 수 없는 얼굴로 역시 축배를 들고 의식을 위해 마크와 몇 명을 제외하고는 절벽으로 향한다. 절벽 아래서 어떤 일이 일어날지 모른 채 기다리는 외지인과 경건한 감정으로 제물을 기다리는 다른 마을 사람들. 마치 이곳은 사이비 모양이니 신도라 해도 틀리지 않을 터였다. ​ 그 시간, 절벽 위에서는 72세가 된 노인 두명이 죽음을 앞두고 나의 피로 알지 못하는 글자가 적힌 비석에 맹세를 한다. 이때까지만 해도 그 이상을 상상하지 못했던 그들은 절벽 끝에 서 있는 노인의 모습을 보고 설마 하는 의구심을 갖게 됐고, 그 설마 믿을 수 없는 광경으로 그들에게 충격을 주기에 충분했다. 엎드린 채 추락한 노인은 얼굴이 쓰러진 채 즉사하고 사이먼과 코니는 이 사실을 받아들일 수 없다는 듯 방관하는 이들에게 소리치며 줄거리라고 하지만 아무도 동요하지 않는다. 그 사이 역시 한 노인이 똑바로 선 자세로 추락해 다리가 부서진 채 숨을 쉬고 있던 그를 망치로 수차례 후려갈긴 뒤 확인 사살한다. 충격적인 장면에 사이먼과 코니는 당장이라도 이 마을을 떠나겠다고 난리를 쳤고, 사제는 펠레에게 충분한 설명을 하지 않았느냐고 그들에게 설명하려 한다. 그가 이야기 하는 스토리는 대개 여기서 평생은 원이고, 돌고 도는 것이었다.죽은 노인의 이름은 별마루이며, 다시 태어나는 아기에게 그 이름을 물려주고 이렇게 죽는 것이 그들에게도 더없는 기쁨이자 축복이라고. ​ 요토우은강에 펠레가 72세가 되면 그 뒤 이듬해에 죽는다는 제스처를 취한 것도 진짜에 지났습니다.라는 것이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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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절벽에서의 의식을 시점에서 모든 것이 조금씩 변이를 하기 시작합니다. 외지인에겐 혼란을 안겨 비극적인 정야기 결국으로 향하는 출발점이 된 것 같아 대나무 소리에 대한 트라우마가 있었던 대니도 이 현실에서 지금이라도 친구가 되고 싶다는 말소리였다. 이 동네에서 친구가 되려는 말소리가 누구보다 강해 그러길 바랐다. 숙소로 돌아가기 위해 짐을 싸고 있는 대니에게 펠레가 다가와 그녀를 위로합니다. 결국 대니의 형세가 돼 보니 그것이 단순한 위로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모든 것이 그려진 것이라면 펠레의 밑그림은 완전히 성공적이었다. 대니는 눈앞에서 누군가가 죽는 것을 목격하고 절벽에서의 의식에 충격을 받아 횡설수설한 반면, 펠레는 자꾸 소가족의 이야기를 끄집어내 초점을 흐리곤 합니다. 나도 어릴 적 부모가 죽어 고아였고, 이곳은 그런 낫는 소가족으로 받아들였다고. 대니에게도 소가족이 필요하지 않겠느냐며 그녀의 약점을 공략해 연인 크리스티안과 균열을 만들기 시작합니다. 심경의 변이가 생긴 것은 대니만이 아니었다. 크리스티안 또한 이 마을 축제에 본격적으로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당초 조쉬의 논문 주제였던 이 페스티벌을 나도 논문 주제로 삼겠다고 조쉬에게 알려줬고, 조쉬는 그것을 달가워하지 않았다. "아무것도 아니냐"는 대니의 질문에 그는 당연히 "아무것도 아니다"라고 말하면서도, 그들의 문화이므로 이해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대니가 의지할 수 있는 든든한 존재로부터, 이질적인 생각을 받게 하는 확신이 없는 사람으로 전락하고 있는 것이다. ​(순식간에 그런 마소맀다는 것이 없다는 것을 간략하게 일으키고 보면 김연아가 간이 어느 정도 됐느냐는 코니의 질문에 그는 생각했던 3년과 절반 정도라고 했지만 대니는 4년으로 야기했고 축제 기간 중, 대니의 생애 1을 잊고 다소리 늦게 해서 주는 등 실수로 위장하고 그녀에 대한 관심이 줄어드쵸은야키, 그들이 나뉘게 된다는 1을 없이 일러 주는 암시가 아닌지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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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펠레가 대니를 회유하는 데 도움이 되었겠지만, 그녀는 그를 사랑하지 않는 것이 아니었다. 잠시 안정을 되찾은 대니 앞에 코니가 흥분한 채 나타나고, 그녀는 사이먼과 함께 이곳을 곧 떠난다는 줄거리입니다. 사이먼은 놀이기구를 가지러 갔기때문에 여기서 나갈 수 있다 이야기를 하지만 마을 사람 한 명이 나쁘지 않아 트럭에 자리가 없어 사이먼이 이미 서역으로 떠났다는 황당한 이야기를 건넨다. 그녀는 사이먼이 자신을 혼자 갔겠느냐고 따지지만 그는 태연한 얼굴로 하는 이야기만 전하고 사라질 뿐이었다. 그래서 사이먼은 사라졌다. 뒤에 악마가 존재합니다.해도 믿을 수 있을 만큼 잔인하게 묘사되어 다시 등장합니다. 조쉬는 자신의 논문 조사를 빼앗으려는 크리스티안이 심리에 들어가지 않아 펠레에게 부탁해 논문 주제로 써도 되느냐는 허락을 받는다.펠레는 장로들에게 물어본 후 지명을 달리하고 실명으로 하지 않으면 논문을 써도 된다는 스토리를 전하고 크리스티안도 함께 찾아왔으니 함께 알아보라는 이야기를 합니다. 그리고 대화 도중 신도 한명이 마크 sound를 날리고 극대 화가 납니다. 알고 보니 마크가 뺨 하나가 급하다며 오줌 누는 곳이 조상이라 소견하고 섬기는 것은 나쁘지 않고 무였기 때문이었다.겉모양은 썩은 것 같지 않지만 그들에겐 조상이라 화가 난다. (사실 결국로 가는 하나련의 과정은 순서가 정확하지 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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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중 대니는 하나를 도와 달라는 여신도 얘기에 앞치마를 두르고 하나를 돕는다. 미트파이를 만드는 동안 밖에서는 알 수 없는 여자의 비명이 들리지만 무서울 정도로 아무런 관심이 없다. 물론 그게 누군가의 사소음이라고 쉽게 해석하지 않을 수 없지만. 다시 식사 시간, 미트파이를 앞에 두고 사이먼과 코니가 없어진 것을 알고 대니가 문제를 제기하지만, 이미 크리스티안은 이 축제를 연구하는 데 관심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크리스티안이 미트파이를 한 입 물었는데 출처를 모르는 털이 많이 날아온다. 그 때문에 신도 한명이 마크에 다가오고" 보일 것이 있다"와 따라오게 말한다. 마크는 다음 식사에는 따라가지 못했다. 시모과 두 사람의 행방 불명자에, 대니는 다시 의심만 남자 친구는 물론 친구까지 놀랍게 무신경했다.여기서부터는 분명치 않은 순서로 대략적인 문제를 정리한다. 어느 날 새벽 잠든 크리스티앙의 침대 밑에 붉은 머리를 한 마야는 뭔가 숨겨둔다. 그것을 바로 옆의 침대에 있던 조쉬가 목격하고, 다음날 그 물건을 찾고, 펠레에게 물건의 정체를 묻는다. 그것은 사랑의 룬이며, 마야가 크리스티안을 "마음"에 들어간 것 같다고 이야기한다. 이 마야라는 소녀는 이미 언급되지 않았지만 영화 속에서 존재감을 계속 드러내고 있다. 그녀는 눈을 빼앗기는 듯한 눈초리와 표정을 지으며 크리스티안의 주위를 혼란스럽게 한다. 마크도 그녀가 자신을 자꾸 쳐다보는 것 같다고 의식하고 있고, 크리스티안 또한 그의 시선이 닿는 곳에서 가끔 그녀가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녀가 그들을 배회하면서 일행의 먹이를 탐색하고 있었을지도 모른다. 물론 이 모든 행위를 설명하는 장면은 끝날 즈음 과인이 된다. 의외로 충격적이고 코미디스러운 장면이었다. 이후 조쉬는 사제가 의식을 치를 때 읽는 노란 경전에 관심을 갖고 연구를 시작한다. 장로로 보이는 사람에게 경전에 대한 설명을 듣고 그 경전에 글이 쓰인 것은 르빈이라는 장어 어린 사람이 무언가를 보고 그림으로 그렸을 때였다. 조쉬는 경전 속 내용을 사진으로 찍어도 되느냐고 묻지만 장로는 만류한다. 그날 밤 조쉬는 모두가 잠든 사이에 경전을 몰래 보고 사진으로 남긴다. 그때 마치 그가 올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등 다소 그늘이 진 누군가가 과잉고 조쉬는 마크의 가죽을 쓴 그를 마크로 착각하고 이름을 부르며 다가가지만 둔기에 맞아 쓰러진다. 아니, 죽고 만다. 예고된 대나무 소음이었다 이야기라는 것은 행동으로 옮기고, 스스로 단명한 것은 분명한 레퍼토리의 하과니까. 조쉬도 사라졌다. 다시 오전이 찾아온다. 대니를 친근하게 만드는 여신도들. 그 결심을 알 수 없이 다가가고 대니는 축제를 즐길 준비를 하기 위해 이들과 자리를 비운다. 여자 사제는 크리스티 안에 이야기를 권하고 둘만의 공간에서 크리스티 안에 마야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느냐고 묻는다. 그래서 마야는 크리스티안을 마음에 듣는다라는 말과 함께 준비가 됐다고 말한다. 준비란 어른이 되어 관계를 맺을 수 있다는 뜻이다. 혼란스러운 크리스티안에게 여사제는 이미 계약(?)이 됐다는 말을 했고, 여기서의 미트파이를 먹었을 때 과인의 털이 마야의 소음모임을 알 수 있다. 어떻게 보면 크리스티안은 뽑힌 것.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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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크리스티안은 이 말을 마치고 나쁘지 않아 왔을 때 한창 5월의 여왕을 뽑는 경연 대회가 열리고 있었다. 구경꾼들 사이에 앉아 그의 모습을 보고 있는데 누군가 와서 크리스티안에게 차를 건넸다. 약초를 넣은 샘이라고 줄거리하고 걱정 없이 마셔도 좋으니 효과는 대체로 경계심을 풀어주는 정도라고 한다. 그는 겁이 없어 마시지 않으려고 하지만 그녀의 권유로 결스토리망을 마신다. 그동안 대니도 이들과 함께 그 사이에서 춤을 추며 즐거워했고, 그녀는 경연 전에 마신 차 때문인지 괴로워하면서 무의식적으로 멈추지 않고 춤을 추게 된다. 눈앞이 아찔하고 금방이라도 쓰러질 것 같은 표정을 지으며 끝까지 그녀는 춤을 춘다. 교루스토리 여자 두명의 탈락으로 5월의 여왕으로 된 대니. 갈팡질팡하는 모두의 축하와 축복을 받는다. 그녀를 우러러보는 촌락 사람들의 모습에 알 수 없는 느낌에 싸여 그 사이에 낀 크리스티안을 발견하지만 그는 이미 다른 세상에 있는 사람처럼 멀기만 하다. 크리스티안은 자기 신체에 이상한 변이가 있다는 것을 느낀다. 신체적인 변이와 함께 정신적인 변이 어떻게든 마음을 다잡으려 하지만 역부족이었다 곡물과 가축을 향한 의식을 진행하기 위해 대니는 이동해야 한다, 마차 같은 것을 타고 다른 곳으로 향한다. 크리스티안처럼 탈피할 수 없느냐고 묻지만 정중히 거절당한다. 그녀가 의식을 위해 떠나는 동안 나머지 장소에서는 의식 준비가 한창이다 아내의 목소리에서 메인은 이것이었다고 생각한다. 크리스티안 앞에 꽃길이 생기고, 거기 들어간 크리스티안은 또 다른 생화 사위가 된다. 무엇에 홀린 듯 문을 열면, 나쁘지 않게 몸의 여자들과 그 안에 마야가 있다. 그를 향해 다리를 벌린 그녀에게 다가가는 크리스티안은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어서게 된다. 이는 완전한 자의라고는 할 수 없으나 완전한 타계획은 아니었다. 그 행위는 자의든 타의든 나쁘지 않으니 대니에게 완벽한 절망임은 분명하다. 그만큼 둘의 관계는 사랑에 의한 것도 아니었고 애정이 바탕이 된 것도 아니었다. 여자들에 둘러싸여 씨를 뿌리기 위해 움직이는 존재, 마치 기계처럼 그곳에서 그녀들은 관계를 가졌다. 벌목하는 친구는 남녀의 몸이 작지도 않고 나쁘지도 않은데 별로 야하지도, 추하지도 않았다. 그 과정이 스토리로 설명되기는 어렵지만 아마 다소 우스운 상황에서 연출됐기 때문이 아닌가 싶다. 적막한 잔인함 속에서 이 영화의 명성에 걸맞지 않게 꽤 많이 웃었다. 늙은 여자의 뒤에서 엉덩이를 눌러 주고, 주위에서는 자신들이 느끼는 듯한 마음으로 가슴을 만지며 소리를 내는 장면은 보지 않는 한 이해하기 힘든 장면이었다. 어쨌든 관계가 끝나고 재미가 없기 때문에 마야는 자신의 배를 만지면서 아기가 느껴진다는 이야기를 한다. 그로 인해 목적은 실현된 것이었다 그리고 이미 의식을 마치고 돌아온 대니는 이상한 소리가 나쁘지 않은 집을 보며 불길한 예감에 다가간다. 그녀 곁을 지키던 여신도들은 가지 않는 게 낫다는 이야기지만 대니는 마침내 소리의 원지로 향한다. 그래서 목격한 믿을 수 없다. 그녀는 완전히 무너져 버린다 실신하듯 울부짖는 그녀를 데리고 숙소로 와서 진정시키려 하지만 절망에 우는 그녀의 주변에서 여신도들 또한 절망하여 울부짖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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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정신을 차린 크리스티안은 재빨리 거기서 뛰쳐나와 본인이고 그 모습으로 망설이다가 헛간 같은 곳으로 들어간다. 그리고 거기에서 다른 제물을 발견합니다. 공중에 손발이 걸린 채 매달려 있는 사이먼. 그의 가죽은 움푹 패인 채로 폐처럼 보이는 장기가 뛰어다닌다. 그의 얼굴을 가까이서 보기 위해 가까이 다가가자 눈은 뽑힌 채 노란 꽃이 피어 있는 기괴한 모습이었다 그리고 크리스티안은 실신한다. 누군가 크리스티안을 깨운다. 서서히 눈을 뜨지만 스토리를 할 수도 움직일 수도 없다. 마지막으로 가는 단계였다. 희생양이 될 수 있는 기회, 그들 사이에서는 참으로 영광스러운 일이었다. 단상에서는 제물이 될 후보자가 있었다. 직접 지원한 펠레의 오랜 형제, 이미 소개된 잉그마르와 또 다른 신도 하본인. 그리고 사제들. 5월의 여왕의 선택을 받게 된 크리스티안과 츄쵸움에서 선택된 신도 한명. 대니는 표결에 달려 있어서 어느 쪽이 희생양이 될 것인가를 알고 있었다. 그녀는 더 이상 크리스티앙의 애인이 아니었고 그를 바라보는 시선에는 감정도 남아 있지 않았다. 좋은 의미의 감정, 크리스티안은 아무 스토리도 할 수 없었다. 그녀는 앞에 있었지만 본인의 의사를 표현할 수 없었다. 하지만 그도 죽을 거야 sound가 멀지 않았다는 걸 알 거야. 선택받은 자는 신성한 곳으로 향합니다. 그 붐비는 공간은 더 이상 빠져나갈 곳이 없었다. 사라진 동료들은 역시 본인의 시체로 돌아와 제물로 떠받쳐진 기구한 운명들이며 잉그마르와 그 친구, 마지막으로 곰의 가죽을 씌운 크리스티안. 이렇게 해서 제물은 완성된 것이었다 건초더미에 불을 붙이면 걷잡을 수 없이 퍼지고 죽은 몸은 물론 살아있는 그들의 몸에 불이 붙으며 고통스럽게 소 sound를 두드린다. 그 속에서 움직일 수도 스토리할 수도 없는 크리스티안의 얼굴이 클로즈업된다. 불에 덮여 타오르는 그 모습을 보고 마을 사람들은 모르는 소 sound를 내고 모르는 행동을 하며 난동을 부린다. 대니도 힘들게 연기하며 콜록대는 모습을 보였고, 결국 그 모습을 지켜보며 의미심장한 웃음을 지으며 영화는 막을 내린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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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지막으로 대니의 웃음소리에 따라 그녀 또한 한국음식이 됐다는 것을 알리려 했던 것은 아닐까. 원래 이 모든 것은 제물을 위한 펠레와 그들의 큰 미리 계획이었고, 친구와의 만남의 나쁨에 지옥의 길에 들어선 것이다. 그들의 잘못은 이제 없다. 언제나 처럼 웃는 얼굴로 안심시키면서, 펠레는 아무 문제 없을 거라고 생각한 것이 최악이었다 ​ 그에은츄은 아들의 중요한 의식을 이해하지 않고 외치며 뜨그와 잉료헷동사이몽과 코니를 죽이고 조상이라 섬기그와잉무에 볼 1을 본 마크를 죽이고, 경고를 무시하고 경전을 찍고 외부에 노출된 조시를 죽이고, 숙주 역할을 하던 크리스티 앤을 죽이고... 뭔가 이유있는 대나무 소리로 포장하려고 했지만, 결국 그들은 모두 죽었을 것이다 아이쵸에 외부의 사람들의 존재라는 것은 이 장소에서 1오그와잉눙 1이 언제든지 어떤 방법으로든 세상에 알려지면서 비잉류은적인 행위가 이슬 그와잉게 된다는 것이지만 그들에게는 반갑지 않은 11것이었다 영화를 어렵게 보는 것을 グ아하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되도록이면 볼 수 있는 것으로 의미하는 것을 찾으려는 편이었다. 유전만 봐도 내가 말하는 것이 올바른 해석을 찾아봤지만 대부분의 경우 의견의 범위에서 칭어과일 수는 없었다. 유전에서의 이야기도 어떤 신화 속의 파이몬을 바탕으로 한 것이라면, <미드소마> 또한 어떤 맹목적 종교에 대한 찬양하는 신앙심이 빚어낸 비극이 아닐까 싶다. ​ 그들은 항상 그랬듯이 그것이 맞다고 믿고 정답 1과 의견, 뫼비우스의 띠처럼, 누군가를 희생하기 위해서 미끼를 던질 것이었다 사람의 가장 약한 부분을 꺼내 동정심을 유발하고 공감하는 척하며 그 불쌍한 영혼을 괜찮은 쪽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더 극적이고 절망적으로 표현됐지만 현실에서도 오직 없이 1이 아니며 우리도 언젠가 나의 뜻하지 않은 일, 문제들에 의한 피해자가 될 수 있으며 그들의 표적이 될지 모른다는 사실이었다 영화를 보기 전에 평가를 많이 받는 편인데 어지간히 고어와 잔인함, 이렇게 유전을 재미없으면 비추라는 말을 듣고 걱정을 많이 해서 보기 시작했다. 다만 하고 싶은 말은 절벽 장면 뒤에 지나쳤다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그 장면만 넘기면 그렇게 끔찍한 장면은 없었던 것 같다. 물론 갑자기 튀어나오는 과인오는 영화보다 이런 영화를 더 자주 보는 사람들에 한하지만 너무 걱정하지 말고 봐도 된다. ​ 참고로, 2시간 30분의 런닝 타입니다 이 무색하게 교루이에키울 때문에 해결에 나 가는 그 중간의 이야기가 지루하고 한상차림 오 됐다. 감독이 의도를 직접 드러내지 않고 은유적으로 과인이용하기 위한 여러 요소를 넣어 관중의 갈등을 이야기하기 위해서였다면. 그래도 이해가 안 간다. 그들은 영화 전반부에서 예상대로의 배역을 맡았고 그들은 인간의 마스크를 쓴 악마의 먹이가 되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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